해외구매대행은 해외현지에서의 물품검사와 포장에도 불구하고,
해외배송의 특성상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위재팬에서는 상품금액의 5% 비용으로
보상이 가능한 안심보험을 서비스중에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파손을 우려함에도 불구하고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 불이익을 받고 계신것이 사실입니다.
상품금액의 5% 비용을 결제하시면
사고 발생시, 보상기준에 따른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안심보험비용
구매상품 : 상품금액의 5%
경매상품 : 낙찰금액의 5%
최저금액 : 일본 500엔, 미국 5$
2. 신고접수
①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위재팬 고객센터로 파손된 제품의 포장상태, 박스상태,
파손부위, 전체사진등을 제출해주세요
② 배송받은 택배사에 사고접수를 하시기 바립니다.
(택배사 정책에 따른 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고객센터의 연락을 받으신 후, 보험심사를 위해 수령한
상품을 당사로 착불로 보내주시고 영수증을 첨부해주세요.
※ 고의로 인한 박스 및 제품의 훼손에 대한 사실이 적발시에 형사고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 보상기준
① 보상예외
- 진품, 가품여부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
- 중고품, 리퍼품, 정크품 등은 보험에 가입하셨더라도 보상이
불가능하니 주문시 유의하여 결제바랍니다.
- 파손이 유력한 제품이거나, 판단기준이 애매한 중고품,
유리제품, 고미술품 제품을 개봉하여 상세히 살펴봐야만 알 수 있는 제품 등은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현지 물류센터 입고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하자 (의류의 올풀림, 재봉불량,
제품의 작동여부, 세트 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
- 이미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나 사용한 경우
- 인위적이 아닌, 배송중 자연적으로 변질 또는 변형될 수 있는 제품
- 기 결제한 보험료
② 보상한도
- 최대 보상한도 100만원내에서 보험금을 제외한 결제금액을 전액 보상해드립니다.
- 배송중 분실되어 받지 못한 경우에는 결제하신 금액 전액 보상해드립니다. (단,
물류센터에서의 30일 이상 장기보관에 따른 분실은 고객님의 과실로 인정합니다.)
③ 보상받은 제품은 당사에 소유권이 귀속됩니다.
4. 보험가입방법
주문(구매)결제시에 안심보험 선택란에서 '보험가입'을
선택하시고 보험금이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