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은 해외현지에서의 물품검사와 포장에도 불구하고,
해외배송의 특성상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위재팬에서는 상품금액의 5% 비용으로
보상이 가능한 안심보험을 서비스중에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파손을 우려함에도 불구하고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 불이익을 받고 계신것이 사실입니다.
상품금액의 5% 비용을 결제하시면
사고 발생시, 보상기준에 따른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안심보험비용
구매상품 : 상품금액의 5%
경매상품 : 낙찰금액의 5%
최저금액 : 일본 500엔, 미국 5$
2. 신고접수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위재팬 고객센터로 파손된 제품의 포장상태, 박스상태, 파손부위, 전체사진등을 제출해주세요
배송받은 택배사에 사고접수를 하시기 바립니다. (택배사 정책에 따른 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을 받으신 후, 보험심사를 위해 수령한 상품을 당사로 착불로 보내주시고 영수증을 첨부해주세요. ※ 고의로 인한 박스 및 제품의 훼손에 대한 사실이 적발시에 형사고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 보상기준
보상예외
- 진품, 가품여부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
- 중고품, 리퍼품, 정크품 등은 보험에 가입하셨더라도 보상이 불가능하니 주문시 유의하여 결제바랍니다.
- 파손이 유력한 제품이거나, 판단기준이 애매한 중고품, 유리제품, 고미술품 제품을 개봉하여 상세히 살펴봐야만 알 수 있는 제품 등은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현지 물류센터 입고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하자 (의류의 올풀림, 재봉불량, 제품의 작동여부, 세트 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 - 이미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나 사용한 경우
- 인위적이 아닌, 배송중 자연적으로 변질 또는 변형될 수 있는 제품
- 기 결제한 보험료
보상한도
- 최대 보상한도 100만원내에서 보험금을 제외한 결제금액을 전액 보상해드립니다.
- 배송중 분실되어 받지 못한 경우에는 결제하신 금액 전액 보상해드립니다. (단, 물류센터에서의 30일 이상 장기보관에 따른 분실은 고객님의 과실로 인정합니다.)
보상받은 제품은 당사에 소유권이 귀속됩니다.
4. 보험가입방법
주문(구매)결제시에 안심보험 선택란에서 '보험가입'을 선택하시고 보험금이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