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예상비용 계산하기
1 : 1 문의하기
쿠폰존
QUICK
경매대행 입찰목록
구매대행 주문목록
장바구니
관심상품
관심판매자
관심카테고리
관심키워드
입찰보증금
SERVICE
이벤트
구매후기
이용안내
공지사항
오늘 본 상품
고객센터 :
1644 - 0862
로그인
회원가입
1:1문의
이용안내
공지사항
야후경매
라쿠텐
야후재팬
아마존
메루카리
HOME
> 이용안내 > 파손/분실 보상방법
파손/분실 보상방법
—
받으신 상품의 파손 또는 분실, 미수령시 보상처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포장된 상태의 사진, 개봉후의 사진, 파손부위의 사진 등을 준비한 후 아래의 순서대로 처리해 주십시오.
① 배송받은 택배사에 파손 클레임을 접수하십시오.
각 배송사 연락처
페덱스
080-023-8000
우체국
1588-1300
현대택배
1588-2121
경동택배
080-873-2178
② 상품수령후 7일내 위재팬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후 아래의 파손/보상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위재팬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위재팬에서 심사후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외 배송상품의 특성상 심사에 상당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파손/보상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