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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ME > 이용안내 > 파손/분실 보상방법
  • 파손/분실 보상방법—
    받으신 상품의 파손 또는 분실, 미수령시 보상처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포장된 상태의 사진, 개봉후의 사진, 파손부위의 사진 등을 준비한 후 아래의 순서대로 처리해 주십시오.
    ① 배송받은 택배사에 파손 클레임을 접수하십시오.
    각 배송사 연락처
    페덱스 080-023-8000
    우체국 1588-1300
    현대택배 1588-2121
    경동택배 080-873-2178
  • ② 상품수령후 7일내 위재팬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후 아래의 파손/보상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위재팬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위재팬에서 심사후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외 배송상품의 특성상 심사에 상당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보증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① 과 ②의 각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① 배송중 파손이 아닌 경우
    ■ 외관에서 배송과정에서의 파손으로 볼 수 없는 것
    ※ 미개봉의 상품 또한 개봉하지 않으면 파손을 판단할 수 없는 상품도 포함됩니다.
    ■ 상품 자체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외상이나 상품 패키지(케이스)의 파손 · 오손 · 일부의 분실
    ※ 통관 검사시에 상품을 개봉의 우려도 있으므로 신품 미사용품의 패키지 개봉도 포함됩니다.
    ■ 가전제품 및 시계 등의 기계 조작을 수반하는 동작 불량
    ※ 전화 (전자) 제품 등의 동작 불량은 보상할 수 없습니다.
    ■ 상품 페이지의 기재 설명이나 화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상품 미비나 결함
    ※ 정크품의 기재가 있는 것도 이에 해당합니다.
    ■ 고객이 수하물의 수령을 거부한 경우
    ※ 배송 업자로 부터 물건을 받는 시점에서 벌써 파손이 판명되고 있는 경우는 받고 나서 보상 신청을 해 주세요.
    ■ 고객이 수하물을 받은 후 다른 장소로 이전한 경우
    ※ 보장의 범위는 지정된 배송처까지의 과정만을 말합니다. 반드시 수령후 내용품을 확인해 주십시오.
    ■ 기타
    ※ 상기 사항외에 당사가 보상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수하물 도착일로 부터 7일 이내의 보상 신청에 한합니다.
  • ② 검수 보상 제외 상품일 경우
    ■ 태그나 표기가 없는 색상과 사이즈의 다름
    ※ 태그, 표기가 없는 색상 / 사이즈 계측이 필요한 것, 표기와 계측내용이 다른 것에 대해서는 대응을 할 수 없습니다.
    ■ 상품의 진품 / 가품 여부
    ※ 브랜드품, 메이커 공식 상품의 정규품 보증은 할 수 없습니다.
    ■ 상품 페이지에 기재가 없거나 기재가 있어도 모호한 정보
    ※ 게재 화상과 상품 설명으로부터 비교해도 판별할 수 없는 상품 상태의 차이. 셀러의 주관에 의한 품질 기재나 상품 화상으로부터 비교 확인할 수 없는 미세 상처나 더러움 등도 포함됩니다. 상품페이지의 타이틀과 게재 화상의 불일치, 메이커의 공식 화상을 그대로 인용한 상품도 이에 해당됩니다.
    ■ 가전제품 및 시계 등의 기계 조작을 수반하는 동작 불량
    ※ 전자기기 등의 통전하여의 동작 확인이나 내부 기구의 체크 등은 할 수 없습니다.
    ■ 장난감, 가구 등의 조립이나 가동에 수반하는 동작 불량
    ※ 상품의 분해 혹은 조립을 수반하는 확인 등도 할 수 없습니다.
    ■ 신품, 중고품의 판별
    ※ 태그 · 씰의 개봉 · 포장 · 보증서 등의 유무에 의한 신품 / 중고품의 확인은 할 수 없습니다.
    ■ 경년 열화에 의한 상품의 미비
    ※ 장기 보관에 의한 경년 열화, 검게, 액 누출, 얼룩, 황변, 녹, 곰팡이 등
    ■「정크품」,「현상품」이나「정리 판매 상품」의 품질 보증
    ※ 상품 페이지에 정크품 이라고 기재가 있는 것, 정리 판매 상품의 품질은 보증할 수 없습니다.
    ■ 게재 화상에 찍혀 있지만, 상품으로서 부속되어 있지 않은 것
    ※ 디스플레이용 장식물이나 케이스 등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데이터 관련 상품의 유효성 검증
    ※ 게임 어카운트나 전자 파일, 다운로드 컨텐츠 등의 유효성 확인은 할 수 없습니다.
    ■ 미개봉 상품으로 판매한 상품의 내용 차이
    ※ 상품의 패키지, 슈링크를 개봉하지 않으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미개봉 상품의 내용은 보증할 수 없습니다.
    ■ 기타
    ※ 상기 사항외에 당사가 보상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수하물 도착일로 부터 7일 이내의 보상 신청에 한합니다.
    ※ 구입 예정 상품의 보증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꼭 주문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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